스마트폰

상대방 위치 추적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꿀팁로그 2018. 5. 29. 17:41
반응형

 

 

 

상대방 위치 추적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요즘 범죄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곳에 자녀가 어디있는지 걱정이 되거나 부부, 연인 사이에 배우자나 애인이 어디있는지 알고싶을 때, 혹은 불법적으로 상대방 위치를 파악할려고 할 때 등으로 여러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상대방 위치 추적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위치 추적 어플 이용

 

 

 

먼저 위치추적 어플을 이용하기 위해서 우선 상대방의 의사도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원하게 않을 경우인데도 불과하고 사용하게 된다면 불법 사용으로 인한 "통신비밀보호법"에 의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부모님이 자녀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하여 자주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구글 스마트폰 찾기

 

 

구글을 이용한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기 전 몇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1. 상대방 구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아야합니다.

2. 상대방 핸드폰 전원이 켜져있어야 하는 상태고 인터넷 접속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3. 상대방 핸드폰 기능 중 GPS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조건들이 맞으면 진행가능합니다. 또한 위치를 추적할 때에 상대방에게 알림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하지만 핸드폰을 잃어버렸을 때, 연락이 갑자기 안될 때 이용한다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3. GPS 사용

 

 

 

 

GPS를 이용하는 연령층은 대부분 어린 자녀 또는 나이가 있으신 노인분들이 자주 이용합니다.

상대방의 위치를 정확히 알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시간정보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장착뿐만 아니라 취미용 장비에도 부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오차가 누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