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

꿀팁로그 2018. 6. 13. 19:13
반응형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 이렇게 쉬워요

 

요즘 SNS를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SNS 계정 하나 정도씩은 전부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정말 간단한데 모르는 분들은 잘보고 따라하셔서 알아두시면 정말 좋습니다.

 

 

사진은 아이폰 전용이고 안드로이드는 부가 설명으로 적어놨습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줍니다. 그럼 페이스북처럼 뉴스피드창이 뜹니다. 밑 메뉴얼줄 가장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내 프로필' 창으로 들어갑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내 프로필 창으로 이동하게 된답니다. 그 다음 게시물, 팔로워, 팔로잉 밑에 위치하고있는 프로필 수정과 그 옆에 있는 작은 톱니바퀴모양이 있습니다. 톱니바퀴모양은 '옵션'입니다. 이 사진은 아이폰일 경우이고,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옵션을 들어와 밑 메뉴얼로 내리다가 '공개범위 및 보안'이라는 큰 메뉴얼 안에 '계정 공개 범위' 라고 적힌 작은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는 바로 비공개 계정 ON/OFF 하는 버튼이 있답니다.

 

 

 

계정 공개 범위를 들어오게 되면 비공개 계정을 OFF/ON 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버튼을 눌러 설정을 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 계정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방법이므로 누구나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